저는 맥도날드 햄버거를 아주 즐겨 먹는 편입니다. 이유는 생각하기엔 접근성도 좋고 버거킹이나 KFC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. 


하지만 이런 맥도날드를 더욱더 저렴하게 먹는 방법은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쿠폰으로 사 먹는 것인데요. 물론 모두 잘 아시겠지만 제가 조금 더 디테일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.


맥도날드-가게-AI-그림



    맥도날드 앱 다운링크 안내



    일단 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. 제일 위에 있는 앱이 맥도날드 공식 앱입니다. 


    맥도날드-핸드폰-앱-다운로드


    혹시나해서 제가 안드로이드용, 애플앱 용으로 링크를 드리겠습니다.


    맥도날드 앱 링크


    맥도날드 애플 앱 링크



    맥도날드 앱 사용 방법



    맥도날드 앱을 킨 후에는 처음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. 아이디는 메일 주소만 필요합니다.


    처음에 앱을 들어가면 바로 밑의 화면이 나옵니다.

    맥도날드-앱-켰을-때-첫째-창


    여기에서 스크롤을 쭉 내리면서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합니다. 


    참고로 저는 쿼터파운드 버거를 굉장히 좋아하고 세일하기 때문에 이걸 선택했습니다. 


    더블-쿼터파운드-버거


    저 쿼터파운더 치즈+탄산 음료 M 7,400원을 선택하면 앱에서 주문할지 매장에서 주문할지 나옵니다.

    앱-주문-매장-주문-선택

   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버거는 선택되었고 탄산음료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고 장바구니 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. 사이다, 환타 이것저것 종류가 많습니다.


    탄산음료-선택-창


    저는 콜라를 선택했고 하단에 제품 수령 장소 선택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. 보시면 할인가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버거 6,500원이고 콜라는 900원입니다.


    버거-음료-선택-창


    맥도날드는 음식을 카운터에서 받을 수도 있고 내가 앉은 자리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도 합니다. 


    근데 제 기분엔 테이블에서 받는 건 조금 늦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. 그래서 저는 카운터에 받기를 선택했습니다.


    음식-수령-장소-선택-창



    맥도날드 가계에서 먹은 분들은 매장에서 식사하기 누르시고 방문 포장은 음식을 포장해 주는 것입니다. 


    저는 매장에서 먹을 거라서 매장에서 식사하기를 눌렀습니다.


    매장에서-식사-포장하기-선택-창


    결제는 카드나 카카오뱅크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보안 때문에 캡쳐가 안되서 못 올리는 거 죄송합니다.

    결제-창



    이렇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여러분도 할인해서 잘 드시길 바랍니다.


    내가-시킨-더블쿼터파운드-버거와-콜라
    내가 먹은 햄버거와 콜라


    맥도날드 앱 혜택 정리



    일단 제가 먹은 것 또한 약간이나마 할인된 금액입니다. 위 사진을 보시면 할인된 더블쿼터파운드 단품 가격이 6,500원으로 나와 있습니다. 하지만 원래 단품 정가는 7,400원입니다. 할인되서 콜라랑 같이 해서 7,400원이 나온 거죠.


    정가-버거-7,400원
    원래 가격

    이 외에도 앱에는 할인되는 상품들이 많습니다. 오늘 할인되는 상품만 해도 이 정도입니다.


    맥도날드-2025-02-02-할인되는-상품들


    맥모닝 세트까지 하면 하루에 10가지 정도가 세일입니다. 


    그리고 이뿐만 아니라 우리가 상품을 구입할 때 포인트가 쌓입니다. 저걸로도 공짜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오른쪽 맨 위에 6,605포인트가 보이시죠.


    맥도날드-포인트로-구매-가능한-상품

     포인트가 쌓이면 공짜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. 

    그리고 각 지점당에 설문조사를 한 후에 단품으로 버거를 사면 음료수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. 

    설문-후-음료수-서비스

    끝내면서



    저도 퇴근 후에 앱으로 햄버거를 주문하고 매장에서 햄버거를 가져간 후에 집에 먹으면서 갑니다. 어플을 사용하면 할인도 할인이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기에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.


    예전에 시설관리 교대근무하면서도 많이 먹기도 했었구요. 전에도 많이 먹었지만 이때 많이 먹어서 입맛이 길들여진거 같습니다.


    그러다가 작년부터 앱을 이용했는데 나름 괜찮은 거 같아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립니다. 맥도날드 즐겨 드시는 분들은 이 앱을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